KT알파쇼핑이 여성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르투아’의 모델로 배우 소이현을 발탁했다.
‘르투아’는 ‘FIND YOUR STYLE’ 컨셉으로 이번 가을겨울 시즌 론칭을 통해 소이현 모델 발탁 이후 함께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아름다운 일상을 위해 유연한 소재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선보이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르투아와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슬로건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 속 소이현은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페미닌한 룩을 연출하거나 캐주얼한 코디로 패셔너블한 무드를 자아냈다. 이외에도 니트 제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까지 완벽 소화하며 특유의 청순하고 세련된 매력을 통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이번 화보에서 소이현은 ‘르투아’의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을 다양하게 착용해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특히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소재의 카디건과 함께 체형 커버가 가능한 텐션 팬츠를 매치하거나 풍성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롱스커트를 활용해 우아한 룩을 연출했다.
한편 소이현이 착용한 모든 제품들은 오는 29일 21시 40분부터 약 한 시간가량 KT 알파 쇼핑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방송 론칭 기간 이전에는 10% 할인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