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매튜’ BORN IN HUNTINGTON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트래비스매튜’ BORN IN HUNTINGTON

강산들 기자 0 2024.08.21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트래비스매튜가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난 봄여름 컬렉션의 테마는 ‘BORN IN HUNTINGTON’으로 반경 15마일 이내 39개의 골프 코스가 있는 브랜드의 오리진인 헌팅턴 비치를 중심으로 아름다운 해안, 넓은 페어웨이와 그린에서 즐거운 라운드를 즐기는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컬렉션은 프리미엄 스타일로 필드와 라운드를 오가는 순간까지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크로스오버룩을 제안한다. 프리미엄 니트 컬렉션부터 차별화된 베이스 레이어 라인업, 퍼포먼스 우븐 바람막이, 원피스, 방풍 스웨터, 에센셜 폴로, 다운 점퍼까지 차별적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초가을 날씨부터 온도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매 시즌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사랑받고 있는 매튜캡과 매튜백 시리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핑크, 스카이블루, 베이지 등의 캘리포니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우아하고 로맨틱한 파스텔톤을 대표 컬러로 사용했고 시그니처 크라운 로고 등을 활용해 자유로운 감성을 담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표현한 것이 포인트다.

 

한편 트래비스매튜의 새로운 시즌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롯데 수원 매장 등에서 순차적으로 발매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