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이치디자인 (대표 홍정우)이 ‘빈티지헐리우드’의 가을 남성 1차 컬렉션 ‘Romantic Dreamer(로맨틱 드리머)’를 공개했다.
이번 가을 1차 컬렉션은 영화 ‘라라랜드’ 속 꿈과 낭만의 도시에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들의 열정과 이루어가는 과정을 담았으며 영화의 배경인 LA 도시로부터 영감을 받아 더욱 자유로워지는 도시의 아름다움을 상상하며 다양한 요소를 접목시켜 ‘빈티지헐리우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웨어러블한 주얼리 아이템들로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빈티지헐리우드’ 로맨틱 드리머 남성 1차 컬렉션 제품은 ‘빈티지헐리우드’의 시그니처 모티브 데이지를 빈티지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의 목걸이와 팔찌, 실제 도장을 찍은 듯한 입체감과 텍스터감이 돋보이는 팬던트 목걸이 등 다양한 주얼리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빈티지헐리우드의 ‘로맨틱 드리머’ 1차 컬렉션 출시에 이어 9월에는 여성 라인으로 2차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티지헐리우드’의 가을 남성 컬렉션 1차 출시 제품은 8월 19일부터 자사몰과 29CM 선오픈을 시작으로 8월 26일 부터는 롯데 잠실점, 현대 대구점, 롯데백화점 하고하우스, 스타필드 수원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은 W컨셉, 하고, 컬리 등 이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