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가 노화와 관련한 10년의 연구를 바탕으로 궁극의 안티에이징 포뮬라가 담긴 히알루론 액티브 B3 안티에이징 세럼과 크림을 출시한다.
‘아벤느’ 히알루론 액티브 B3 안티에이징 세럼 & 크림은 프리미엄 탄력케어 제품으로 탄력과 주름의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나이아신아마이드 6%와 이중 히알루론산, 아데노신의 트라이앵글 포뮬라로 콜라겐 부스팅과 히알루론산 강화 효과가 있으며 힘을 잃고 늘어지는 모공과 무너져가는 피부 라인을 개선하여 탄력 있는 피부의 역삼각형을 찾아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더불어 히알루론 액티브 B3 안티에이징 세럼은 단 8가지 성분으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구현하였으며 히알루론 액티브 B3 안티에이징 크림은 프랑스 NO.1 탄력 크림답게 탄력과 수분, 영양까지 모두 잡은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92% 이상 자연유래성분을 함유, 동물성 원료를 무첨가하여 민감한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탄력있는 피부는 역삼각형으로 안티에이징의 핵심은 탄력과 피부 각도다. 이마의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고 눈가와 턱 부분을 리프팅하여 얼굴 전반의 역삼각형을 탄력 있게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며 볼과 입가 부분 리프팅으로 눈 밑 광대부위 탄력과 팔자 주름 개선 등의 효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