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가을겨울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마스톤2’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난 가을겨울 시즌 처음 출시된 ‘마스톤’ 컬렉션은 짧은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제품 구성과 스트릿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큰 관심을 받았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올해 다시 돌아온 ‘마스톤 2’ 컬렉션은 소재와 제품 디테일 전반적으로 더욱 자유분방하고 캐주얼하게 변신한 ‘쌤소나이트 레드’의 새로운 무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스마트 컨슈머를 위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한층 강화했다. 워싱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마스톤’ 라인의 장점인 가벼움과 뛰어난 내구성은 유지하면서도 어깨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체스트 벨트와 더 다양해진 수납 공간 등 디테일을 추가했다.
작년 컬렉션 중 가장 인기 있었던 아이템인 백팩의 경우 추가 컬러 사이드 스트랩으로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마스톤 2’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가득 묻어나는 호보백은 언제든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 중 가볍고 트렌디한 쉐입의 ‘버니(BIRNIE)’ 라인업도 눈에 띈다.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감성을 컨템포러리하게 해석한 캐주얼 라인으로 야간에도 잘 보이는 리플렉티브 포인트와 보송보송한 텍스처의 시즌 소재를 사용하는 등 스타일과 실용성을 고루 갖췄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는 이번 컬렉션과 함께 캠페인 영상과 비주얼을 공개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스트리트 감성을 더욱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아케이드, 볼링장 및 런드리룸 등 젊음의 에너지로 가득 찬 장소에서 친구끼리 서로 사진을 찍어주며 추억을 쌓는 20~30대 청춘들의 활기차고 자연스러운 일상 속 순간들을 생생하게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