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의 뮤즈 서현과 함께한 가을겨울 캠페인 주얼리 룩북 및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 타이틀은 ‘LA VITA É BELLA(인생은 아름다워)’로 다채로운 컨셉으로 구성되었다. 앰버서더 서현은 ‘언제 어디서나 나의 모습은 아름다워’라는 타이틀에 맞게 우아한 무드가 더해진 메트로시티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시즌리스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출시한 퓨처 클래식 테마의 노디노 컬렉션은 매듭 형태의 라인으로 입체적이고 부피감 있는 디자인을 표현하여 볼드 미니멀리즘의 새로운 모티브로 탄생되었다.
세련되고 아이코닉한 유선형의 실루엣을 고급스럽고 섬세한 입체적인 감각으로 풀어내, 데이트룩부터 하객룩까지 어떤 코디에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컬렉션 제품은 오는 15일 1차 발매를 시작, 가을겨울 주얼리 컬렉션부터 순차적으로 메트로시티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기획전에서 앰버서더 서현 친필 사인이 더해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1992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엠티콜렉션 창업주인 양두석 회장이 1997년 국내에 처음 선보였으며 2004년부터 양지해 대표가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