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가 국내 한정으로 한국을 모티브로 한 ‘기억하고 싶은 한국(Korea Souvenir Collection)’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한국의 주요 도시들을 ‘케이스티파이’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코리아 시티 컬렉션’과 한국의 맛과 음식들에서 영감을 얻은 ‘테이스티 코리아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리아 시티 컬렉션’은 한국의 대표 도시인 서울, 부산, 대구의 상징적인 명소와 아름다운 풍경들을 ‘케이스티파이’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담아냈다. 또한 '테이스티 코리아 컬렉션'은 치맥부터 핫도그, 떡볶이, 파전에 막걸리까지 한국의 전통 음식부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국민 간식 등 맛있는 것들이 가득한 디자인으로 나만의 한국을 소장할 수 있게 하였다.
새롭게 출시되는 ‘코리아 시티 컬렉션’은 8월 12일부터 리테일 한정 컬렉션으로 국내 오프라인 매장 10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케이스뿐 아니라 맥세이프 그립스탠드, 차량용 무선 충전기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로 구성된 ‘테이스티 코리아 컬렉션’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케이스티파이’의 '기억하고 싶은 한국' 컬렉션은 아이폰 12부터 15 시리즈, 삼성 갤럭시 S 시리즈와 갤럭시 Z 시리즈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