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런던’ 도시에서의 삶 FW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브롬톤 런던’ 도시에서의 삶 FW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4.08.12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브리티시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의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타이틀은 도시에서의 삶(LIFE IN THE CITY)’으로 오늘날 도시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그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한 장면에 담아냈다. 가을 런던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도시 일상의 스타일을 감도 높게 구현했다.


 

 

공개된 룩북에서는 브롬톤자전거를 비롯해 자연스러운 도시 활동의 모습을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연출한 것이 돋보인다. 또한 베이지, 카키, 그레이 등 가을이 떠오르는 색채를 세련되게 더해 낙엽이 지는 런던의 풍경과 어울리는 감성을 표현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영국 런던 도시를 위해 탄생한 프리미엄 자전거 브롬톤처럼 도시인들을 위해 새롭게 출시된 브롬톤 런던의 라이프스타일 라인익스플로어 라인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캐주얼 무드의 라이프스타일 라인에서는 ‘1975 데님 시리즈그린포드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1975 데님 시리즈는 영국 브롬톤 본사 직원들의 작업복을 현대적으로 복각해 브롬톤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따뜻한 터치감은 물론 부드럽고 멋스러운 컬러감으로 데일리룩에 제격인 그린포드 시리즈는 솔리드와 체크 코듀로이 소재를 사용, 충전재 또한 옥수수에서 추출한 친환경 광발열 섬유인 에코로프트(ECOLOFT)를 적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익스플로어 라인에서는 활동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코듀라 소재가 적용돼 간절기 활용도가 높은 에스폴 스트레치 시리즈와 가을과 겨울 시즌을 아우르는 아우터(경량 패딩) 시리즈, 야간 라이딩 등 아웃도어 활동에 용이한 리플렉티브 셋업 등을 선보였다.


 

 

이번 24 FW 컬렉션 제품은 오는 8151차 발매를 시작으로 브롬톤 런던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