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가을겨울 컬렉션을 맞아 새로운 사이즈와 컬러의 룸 백을 출시한다.
‘로로피아나’의 룸 백은 이름과 형태에서 알 수 있듯 직조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제품으로 ‘로로피아나’의 장인 정신과 특별한 패브릭으로 제작된 역사가 담긴 백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실용적이고 모던한 실루엣으로 품격을 높인 액세서리이며,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여 활용도가 높다.
특히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의 카프스킨으로 제작된 후면 패널, LP 이니셜이 각인된 금색 잠금 장치 등 클래식하면서도 독보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룸 L25는 기존의 L32보다 작은 버전으로 실용성과 우아함, 편안함을 갖춘 백이다. 룸 L25는 실크처럼 부드러운 최고급 카프스킨을 사용하여 뛰어난 노하우로 제작되었으며, 실크와 캐시미어를 혼방한 캐시 실크 다이아몬드 소재의 고급 버전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두 사이즈 모두 웜 탠, 블랙, 위스퍼 화이트, 포실, 라이트 트래버틴 5개 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차분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새로운 룸 컬렉션 L32는 7월부터, L25는 10월부터 ‘로로피아나’ 부티크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