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패션하우스(대표 김나정)가 컨템포러리 라이프 골프웨어 ‘셀티골프’의 가을겨울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Perform to Perfection’를 테마로 기능성을 강조한 오리진을 반영해 심플하면서도 착용감이 강조한 상품들을 출시했다.
이번 라인업에는 기존 오렌지, 민트 등 ‘셀티골프’만의 강렬한 이미지 컬러보다는 블랙, 화이트, 네이비, 베이지 등 베이직한 무드의 고급스러우면서 활동성이 강조된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기능성의 테크니컬 원단을 통한 방풍 방수 등의 기능적인 요소를 강화해 퍼포먼스 골프웨어의 전통성과 오리진을 강화하는데 주력했다.
이번 룩북 화보 역시 ‘Perform to Perfection’라는 주제 아래 스포티한 감성과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연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셀티골프’ 가을겨울 1차 드롭 룩북 및 상품 정보는 셀티오피셜 사이트와 더카트골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셀티골프’는 하반기에도 투어프로 및 주니어 선수 후원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방침이다.
현재 KLPGA, KPGA 투어와 G투어를 병행하고 있는 황연서 프로, 문서형 프로, 조예진 프로, 권다원 프로, 홍서연 프로, 허결 프로와 주니어 선수 단젤라샤넬, 남하은 선수, 미디어를 담당하는 전수빈 프로, 변혜선 프로 등을 후원하고 있다.
또 하반기 투어 프로 2~3명과 방송에서 활약할 미디어 프로를 추가 후원할 예정이다. 여기에 GOLF&PBA 레슨원정대 등 TV 방송 제작 지원, 이희건 한일교류재단배 전국스내그골프대회 후원 등 인지도 확충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