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가 아메리칸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행텐 틴즈’의 가을겨울 시즌 뉴 캠페인 화보와 함께 가을 신상 신학기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POSSIBILITY’로 표현하는 대로 무엇이든 될 수 10대 주니어만의 무한한 가능성을 담아내는 다채로운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개성 있는 주니어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만큼 이번 캠페인은 블랙핑크 제니의 ‘SOLO’ 무대를 재현해 ‘리틀제니’라는 별명을 가진 정초하와 넘치는 끼로 각종 드라마를 섭렵한 아역배우 한창민과 함께했다.
하이틴 프레피, 스타 라이트, 애프터스쿨 바이브 3가지 테마로 전개되는 이번 시즌 캠페인은 주니어 신학기 룩 코디 필수 템 바시티 자켓부터 트렌디한 컬러감의 니트와 맨투맨, 걸리시 무드를 강조한 트렌디 걸스 룩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별빛처럼 반짝거리는 주니어 스타들의 무드를 담은 스타 라이트 테마에서는 헌터그린, 라벤더, 아쿠아 블루 등 트렌디한 컬러감의 니트/맨투맨을 구성하여 10대 주니어들의 개성 넘치는 가을 코디를 제안한다.
‘행텐 틴즈’ 관계자는 “이번 시즌 캠페인 촬영 현장에서 정초하 양과 한창민 군의 댄스 퍼포먼스와 자유분방한 10대 주니어들의 톡톡 튀는 매력을 담은 콘텐츠는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틴 프레피 스타일의 신학기 스쿨룩부터 와이드 데님 팬츠 및 트렌디 걸스 룩으로 주니어 가을 코디를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