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030세대가 가장 트렌디한 밴드로 꼽는 DAY6와 함께 ‘에잇세컨즈’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매 시즌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젊은 층과의 소통을 늘리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젊은층이 공감하는 음악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밴드 DAY6와 브랜드 캠페인에 나섰다. 다양한 컨셉의 컬렉션 화보 및 유튜브 콘텐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DAY6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첫 남성 밴드로 성진, Young K, 원필, 도운으로 이루어진 4인조 그룹이다. 멤버들의 뛰어난 가창력과 작사·작곡 실력으로 주목받은 데 이어 대표곡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등을 국내 음원 차트 및 유튜브에서 역주행시키며 대세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에잇세컨즈’는 클래식하고 정제된 웨스턴 무드의 캡슐컬렉션 ‘PROJECT(WW6)’을 새롭게 출시했다. ‘PROJECT( )’는 매 시즌 빠르게 변화하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스타일을 전개하는 프로젝트 시리즈의 캡슐컬렉션이다.
DAY6와 함께하는 웨스턴 컬렉션이라는 의미의 ‘WW6(Wild West X DAY6)’는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웨스턴 스타일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트렌디한 컬러감의 체크 패턴 셔츠와 웨스턴 그래픽 티셔츠, 빈티지한 워싱과 스터드 장식이 적용된 데님 팬츠, 세미부츠컷 핏의 연청 데님 팬츠 등이 대표 상품이다.
DAY6 멤버들은 공개된 화보를 통해 기타, 드럼 스틱 등 개인 소장품을 활용, 뮤지션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에잇세컨즈’는 이달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를 통해 ‘한 소절 상담소’ 콘텐츠를 공개한다. DAY6 멤버들이 각 사연에 맞는 노래를 부르고 사연에 관해 간단한 토크를 나누는 형식의 콘텐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