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페스티벌에서 즐기는 바캉스 스타일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워터 페스티벌에서 즐기는 바캉스 스타일

강산들 기자 0 2024.07.25

 

 

최근 워터 페스티벌이 새로운 바캉스지로 떠오르며 페스티벌용 래쉬가드가 인기를 얻고 있다.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물에 젖어도 불편함이 없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패션 브랜드들은 바캉스지 물놀이는 물론 워터 페스티벌에 최적화된 여름 래쉬가드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며 바캉스족 겨냥에 나섰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핫썸머 컬렉션을 통해 친구들과 보내는 여름 바캉스를 주제로 컬러풀한 디자인과 서정적인 디테일을 담은 래쉬가드를 선보였다. 여름 휴가철 필수 아이템인 래쉬가드와 워터 크롭탑, 레깅스 등 워터 스포츠 의류를 제안했다. 이와 함께 메쉬 소재의 서핑캡과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한 베타 슬라이드 등 우수한 활용도를 자랑하는 베이직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모델 고윤정과 선보인 프레시벤트 여성 핫썸머 풀집업 크롭 래쉬가드프레시벤트 여성 돌핀 워터쇼츠는 강한 햇빛도 걱정 없는 UV 50+ 차단 기능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배럴은 모델 나나와 함께한 썸머 시즌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래쉬가드 코디를 제안했다. 영상 속에서 나나는 배럴 스테디 셀러인 에센셜 크롭 집업 래쉬가드와 브라탑 코디, 바이브 브라탑과 하의 비키니 팬츠 코디로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야크는 무신사 쇼케이스로 공개한 핫써머 컬렉션을 통해 래쉬가드 라인을 출시했다. ‘워터래쉬가드풀집업’, ‘워터래쉬가드티는 서핑 등 해양 아웃도어를 비롯한 다양한 물놀이 상황에 적합하도록 신축성이 탁월한 8-WAY 스트레치 원단과 뒷목이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을 줄여주는 모크넥 디테일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셋업으로 함께 입을 수 있는 워터보드숏’, ‘워터패턴보드숏역시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피부와 바로 닿는 안감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입기 좋다.

 

프로-스펙스가 출시한 워터 자켓은 편안한 루즈핏으로 몸매 커버에 용이하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피부 보호 효과가 탁월하며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로 제작되어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한다. 커버업 아이템으로 함께 선보인 메쉬 후디 자켓은 일상과 휴양지 겸용으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