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X 더 그레이트 프로그’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닥터마틴 X 더 그레이트 프로그’ 컬렉션

김지민 기자 0 2024.07.25

 

 

닥터마틴이 영국 주얼리 브랜드 더 그레이트 프로그와 다시 만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

 

서브컬처와 음악의 아이콘인 닥터마틴더 그레이트 프로그는 고유의 장인 정신 분위기를 풍기는 부츠와 주얼리를 선보여왔다. 두 브랜드를 채택한 사람들의 스타일은 트렌드에 맞게 변화하기도 했지만 상품의 역할은 항상 그들의 룩의 완벽한 포인트로 유지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 플로렌스 로즈, 스타일리스트이자 비주얼 아티스트인 뷰 타이거 레이, 모델 마스 첸이 참여해 유동적이고 가차없는 자아표현을 멈추지 않는다는 정신을 기념한다.


 

 

닥터마틴 X 더 그레이트 프로그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세 가지 실루엣인 81460 부츠, 램지 크리퍼 그리고 7인치 사첼 백으로 구성됐다. ‘더 그레이트 프로그는 올해 신세대를 위해 부활한 닥터마틴의 눈에 띄는 실루엣, 램지 크리퍼를 재작업하게 된 세 번째 파트너다.

 

먼저 1460 TGF 부츠는 블랙 스무스 가죽과 헤어온이 적용된 토 뱀프로 설계됐다. 가죽에 각인된 체인 패턴은 빈티지로부터 영감받은 부츠의 힐에 박힌 실버 버클과 연결되며 버클에는 더 그레이트 프로그브랜딩이 담겼다. ‘닥터마틴시그니처 옐로우 스티치와 벡스 아웃솔, 차콜 컬러 힐루프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놓치지 않았다.

 

램지 TGF 크리퍼는 몽크 스트랩이 추가된 스무스 가죽으로 설계했으며 토 뱀프는 헤어온 디테일로 마감했다. 힐 카운터에는 부츠와 동일한 체인 패턴이 각인됐으며 디자인 포인트로 실버 버클을 부착해 완성도를 높였다. ‘닥터마틴클래식한 벤 아웃솔은 옐로우 웰트 스티치로 고정했다.

 

 


7인치 TGF 사첼 백은 블랙 스무스 가죽으로 탄생했으며 체인 모양 디테일을 각인해 특징을 살렸다. 실버 버클과 작은 해골 모양의 리벳을 양쪽에 더해 차별화를 뒀다.

 

닥터마틴 X 더 그레이트 프로그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26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