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썸머 슈즈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라코스테’ 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썸머 슈즈

정우영 기자 0 2024.07.25

라코스테가 길었던 장마와 폭염에 지친 기분 전환을 도와줄 완벽한 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머스트 해브 썸머 슈즈를 소개한다. 

 

여름 스니커즈부터 슬라이드까지 다양한 썸머 슈즈 아이템으로 여름 스타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했다.

 

무덥고 습한 여름날씨에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활동성 높은 착장을 선호한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템 화이트 스니커즈다. 높은 하이힐은 어울리지 않는 날씨에 드레시한 스타일링부터 캐주얼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부담 없이 적용할 수 있고 어떤 컬러와 매칭해도 상쾌지수를 높여준다. 하늘거리는 여름 원피스부터 트레이닝 쇼츠, 데님 팬츠 등 여러 가지 아이템에 모두 잘 어울린다.

 

올해 라코스테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니커즈 백코트는 온코트와 오프코트 모두에서 스타일을 제공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그린 크록 로고를 매칭한 백코트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강조한 스니커즈로 언제 어디서나 매칭 가능한 베이직한 아이템이다.

 

라코스테의 테니스 헤리티지에 프렌치 무드와 기능성을 더한 프리미엄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일상복부터 스포츠웨어까지 온오프 코트를 넘나드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다양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에서 선보이며 하나의 스니커즈 카테고리로 자리 잡은 뮬 스니커즈는 슬리퍼처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갖춰 신은 듯 단정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도 있어 여름 시즌 빠질 수 없는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튼튼한 앞코와 편안한 캔버스 소재로 내구성이 높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캐주얼한 무드의 여름 데일리 슈즈로 어디에 매칭해도 손색이 없다.

 

장마 시즌과 여름 바캉스, 그리고 뮤직 페스티벌이 시작되는 본격적인 시즌을 맞으며 캐주얼한 샌들부터 편안한 슬라이드까지 다양한 서머 슈즈가 출시되고 있다.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갖춘 서머 슈즈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쿠셔닝 디테일로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 라코스테의 크로코 슬라이드 2.0은 레터링과 심볼 포인트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외 테리 소재의 밴드가 포인트인 크로코 1.0도 만나볼 수 있다.

 

청키한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실루엣을 믹스매치한 스루가 샌들은 여름 휴양지, 일상생활에서 자유롭게 그리고 편안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성 제품으로 선보이며 라코스테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익스클루시브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