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시장 여름방학 겨냥 키즈 바캉스룩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패션시장 여름방학 겨냥 키즈 바캉스룩

강산들 기자 0 2024.07.18

 

 

여름 방학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바캉스룩을 잇따라 출시하는 등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업계에 의하면 아이들 방학에 맞춰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겨냥해 다양한 바캉스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신축성 등 기능성을 충분히 갖추고 있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골드키즈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노스페이스는 야외 활동과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키즈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키즈 서퍼 사이드 집업 V2는 파스텔톤 색상 배색과 가슴 쪽의 와펜 그래픽이 특징인 래시가드다. 냉감과 속건,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신축성도 우수하며 아이들이 혼자 입고 벗기 편한 집업 스타일을 채택했다. 레깅스가 부착된 숏팬츠인 키즈 서퍼 사이드 쇼츠도 함께 선보였다. 이는 햇볕 노출로 인한 찰과상 및 화상 등에 대비하면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블랙야크 키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성을 겸비한 섬머 샌들 3종을 선보였다. 제품마다 간단하고 편리한 탈착과 뛰어난 접지력 등 기능성을 갖췄으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스쿨룩, 물놀이, 야외 나들이를 포함한 다양한 상황에서 쾌적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이 중 제스터 메쉬는 갑피 전체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발에 땀이 차도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다. 또한, 신발 밑창에 아웃도어 환경에 적합한 루프 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미끄러지지 않도록 돕는다.

 

‘MLB키즈는 무더운 여름에 대비하는 기능성 티셔츠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소로나 애자일 소재를 사용해 흡한속건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살에 닿으면 바로 느낄 수 있는 청량한 접촉 냉감 기능, UV 차단 기능을 가진 유베일 소재를 통해 활동성을 향상했다. 이 밖에도 배색 오픈카라 디테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그린플레이 피케 카라 티셔츠는 플리츠 스커트, 큐롯팬츠와 함께 코디해 걸리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오클리는 휴가철 아이들의 눈을 보호해 줄 키즈 선글라스 커패시터를 출시했다. 커패시터는 멀티 스포츠 제품으로 고정력과 경량성 등 장시간 활동성을 높이는 여러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격한 아웃도어 환경부터 가벼운 물놀이까지 활용 폭이 넓다. 커패시터는 오클리스테디셀러 키즈 아이웨어인 레지스터의 디자인을 일부 가져오면서도 반무테 듀얼 렌즈 형식 및 템플의 다양한 컬러 배색으로 커패시터만의 개성을 자랑한다. 또한 활달한 아이들이 한층 더 편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코 받침과 템플에 고정력 높은 고무 소재를 적용해 땀과 비에 쉽게 밀리지 않게 했으며 프레임을 가볍고 내구성 강한 오매터소재로 제작해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