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프레’ ‘방울과 꼬막’ 이색 콜라보레이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모프레’ ‘방울과 꼬막’ 이색 콜라보레이션

민신우 기자 0 2024.07.09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한남동 인기 맛집 방울과 꼬막아모프레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아모프레는 코오롱FnC와 방송인 조세호가 협업하여 2021년 론칭한 브랜드로 조세호가 직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 초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리브랜딩을 진행하며 많은 진성 팬을 확보하고 있다. 올 해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리브랜딩을 진행하며 특유의 시그니처 아트웍을 통해 유입된 신규 고객도 꾸준히 늘고 있다.

 

 


방울과 꼬막은 여러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포차 스타일의 레스토랑으로 많은 MZ단골을 보유한 맛집이다. 아늑한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을 선보여 해산물을 좋아하는 찐팬들이 즐겨 찾는 한남동의 숨겨진 보석 같은 가게로 입소문을 탔다. ‘아모프레방울과 꼬막은 각각의 진성 팬들에게 보다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결정하게 됐다.

 

협업 상품으로는 화이트, 블랙 색상의 티셔츠 4종을 선보인다. 방울과 꼬막의 대표 해산물 메뉴에서 영감을 받아 '금어기''포차 오브제'라는 주제를 담은 티셔츠가 각각 출시됐다. 브랜드의 키 컬러로 선정한 '스카이블루'를 이용한 아트웍이 특징이며, 조세호의 캐치프레이즈인 ‘DBSG(대단히 반갑습니다, 상당히 고맙습니다)’를 티셔츠 뒷면 곳곳에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아모프레는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셔츠 구매 고객 30명에게는 방울과 꼬막의 인기 메뉴 숙성모듬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이 동봉되어 배송된다. 또한 7월 중에는 조세호 CD방울과 꼬막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고객들과 소통하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협업 상품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선발매되며 714일까지 일주일간 10% 할인과 15% 쿠폰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어서 715일에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할인 및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