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섹시한 듯 복합적인 매력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고경표 섹시한 듯 복합적인 매력

민신우 기자 0 2024.06.25

 

 

에스콰이어가 배우 고경표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고경표라는 사람의 미묘한 톤을 포착한다는 기획에서 출발했다고 하며 실제로 사진 속 고경표는 유머러스한 듯 섹시한 듯 특유의 복합적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그는 자연스러운 본연의 모습을 포착하기 위해 춤을 춰 달라거나 스스로의 얼굴 그림을 그려 달라는 등, 촬영 중 나온 다양한 요청에 스스럼없이 응해 촬영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 춤과 그림의 퀄리티 역시 눈여겨볼 대목이다.


 

 

인터뷰에서도 고경표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그는 우선 최근 방영을 마친 JTBC 드라마 비밀은 없어에 대해 개인적으로 의미가 아주 컸던 작품이라며 소회를 밝혔다. “역경을 이겨내고, 서로 의지하고, 소소한 위로를 건네는 측면이 예뻐서출연을 결정했으며 그 전달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논의했다는 것.

 

예능 및 유튜브 출연에 대한 생각도 전했다. 그는 평소 쓰지 않던 에너지를 쓰다 보니 힘들기도 하지만, 스스로를 브랜딩하는 측면에서 좀 더 진중하게 다가가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최근 대외활동이 활발해진 이유를 밝혔다. 최근 출연 중인 tvN ‘백패커2’에 대해서는 내게 치유 같은 역할을 해주는 것 같다. 특히 함께 출연하는 형님들 모두 따뜻한 사람들이고 함께 있는 것만으로 힘이 난다며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스스로를 둘러싼 들에 대한 생각, 청룡영화상 아무 경표퍼포먼스에 얽힌 비하인드, 최근 영화제작사를 설립한 이유 등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고경표가 출연중인 백패커2’는 백종원 셰프와 고경표, 이수근, 허경환, 안보현 등이 전국의 단체들을 찾아가 요리를 해주는 포맷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tvN에서 방영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