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 한정판 플라멩코 서플러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로에베’ 한정판 플라멩코 서플러스

김지민 기자 0 2024.06.18

 

 

로에베가 지속가능성을 위해 로에베만의 창의성과 장인정신이 깃든 한정판 플라멩코 서플러스를 선보인다.

 

로에베장인들이 고급 잔여 가죽에 새 생명을 부여해 만들어진 이 가방은 부드럽고 감각적인 실루엣을 따라 일렁이는 컬러 물결을 통해 자연 풍경에 대한 창의적인 경의를 표한다.

 

로에베의 지속적인 서플러스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플라멩코 서플러스는 이전 컬렉션에서 제작하고 남은 가죽을 활용해 만들어진 신제품이다.

 

숙련된 장인들은 잔여 가죽을 재단하고 압축한 뒤 표면의 얇은 층을 제거하는 작업으로 물결처럼 일렁이는 컬러 레이어를 드러낸다.

 

이렇게 독특한 촉감을 선사하는 레이어는 암석층과 지형도에서 착안한 디자인으로 태고부터 이어져온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1980년대에 처음 출시된 이후 2015년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이 새롭게 디자인한 플라멩코는 가방 양 끝에 가죽 끈이 돌돌 감겨 매듭이 묶여 있다. 이 끈을 당겨서 입구를 닫았을 때 마치 플라멩코 스커트처럼 주름이 잡히는 것이 바로 플라멩코 백의 특징이다.

 

형태를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고 클러치, 숄더백, 크로스 바디백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로에베는 모든 컬렉션에 고품질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며, 전체 가죽의 93%를 레더 워킹 그룹 인증 공장에서 수급한다.

 

2024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에서 출시하는 플라멩코 서플러스 클러치의 색상은 페일 옐로/애플 그린, 밍크/캐리비안 블루, 라이트 셀라돈/플럼, 아보카도/펄 그레이로 총 4가지이다.

 

플라멩코 서플러스는 613일부터 전 세계에서 선정한 까사 로에베 매장과 한국에서는 627일 부터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점, 현대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