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트렌’ 여름 스타일 트윈원 원피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샤트렌’ 여름 스타일 트윈원 원피스

민신우 기자 0 2024.06.04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스타일로 착용 가능한 샤트렌트윈원 원피스를 출시했다.

 

트윈원 원피스는 두 벌의 옷을 따로 또 같이 입을 수 있다는 트윈(Twin)’과 여러 시즌에 걸쳐 입을 수 있다는 비트윈(Between)’의 의미를 담았다. 민소매 원피스와 셔츠형 자켓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셋업 스타일로 편안하고 우아하게 차려입은 듯한 룩으로 연출하거나, 각각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럽게 드레스업할 수 있다.

 

특히 냉방기 가동으로 실내외 온도 차가 큰 여름철에 별도로 겉옷을 챙길 필요 없이 간편하게 외출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런 장점으로 트윈원 원피스의 판매율이 60%에 이를 정도로 인기다.

 

청량한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쾌적하고 목 부근에 레이스 패치를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원피스는 샤트렌의 전속 모델 홍수현이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우아한 보야지룩의 브라운 원피스도 있다. 허리를 스트링으로 조절해 입을 수 있는 원피스와 루즈한 자켓 구성으로,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선사한다.

 

한편 샤트렌은 최근 트렌디한 감성을 반영한 캐주얼 라인 프리미에르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