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말론런던’ 더보이즈 주연 메멘토 화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조말론런던’ 더보이즈 주연 메멘토 화보

김지민 기자 0 2024.03.03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이 그룹 더보이즈 주연과 함께한 리미티드 컬렉션 센티드 메멘토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주연은 영국의 앤티크 마켓에서 모티브를 얻은 무드로 앤티크 샵 주인과 앤티크 샵에 물건을 찾으러 온 손님으로 12역 연기를 볼 수 있다.

 

그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빠져들게 만드는 눈빛 연기, 익살스러운 매력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주연 특유의 우수에 젖은 분위기로 향기와 함께 했던 순간을 연출하면서 비주얼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주연의 앤티크 샵 화보와 함께 어우러져 소개된 조 말론 런던의 리미티드 컬렉션 센티드 메멘토(Scented Mementos)’ 역시 눈길을 끈다. 영국의 앤티크 마켓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센티드 메멘토 컬렉션은 기존의 조 말론 런던의 보틀 디자인과 전혀 다른 매력으로 소장 욕구를 더 자극한다.


 

 

영국 앤티크 마켓에서 만날 것 같은 빈티지 향수 디자인에서 영감 받아 화보의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네 가지 코롱과 한 가지 캔들로 구성된 센티드 메멘토 컬렉션 중 특히 화보에서 이목을 끄는 제품은 빈티지 비누에서 영감 받은 머스크 메멘토와 영국의 전통 음료에서 영감 받은 진저 비어코롱이다.

 

화보 속 주연은 머스크 메멘토 코롱과는 순수하고도 깨끗한 이미지를, 진저 비어와는 우수에 어린 분위기를 발산해 향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두 가지 향 외에도 시트러스 한 매력의 에메랄드 타임’, 플로랄함이 가득한 패시플로라코롱, 그리고 던 머스크홈 캔들까지 만나볼 수 있다. 조 말론 런던의 센티드 메멘토 컬렉션은 229일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