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이 글로벌 앰버서더 BTS 정국과 함께한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한다.
BTS와도 인연이 있는 뉴욕의 그랜드 센트럴 역에서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전세계적 화제를 불러 일으킨 제레미 알렌화이트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캠페인 및 3억 팔로워의 패션아이콘인 켄달 제너와의 작업에도 참여했던 Mert Alas가 담당했으며 글로벌 팝 스타로서의 위상을 자랑하는 정국의 자연스러운 자신감을 잘 그려낸다.
이번 ‘캘빈클라인’의 봄 컬렉션은 브랜드의 젊은 에너지가 느껴지면서도 미니멀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 아이템들로 이루어져 있다.
1990년대 스트레이트 핏 진은 1990년대 데님의 실루엣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오버사이즈 모노그램 티셔츠는 아이코닉한 ‘캘빈클라인’ 모노그램 로고가 톤온톤 스타일로 출시되어 기존 캘빈클라인의 로고 티셔츠에 새로운 느낌을 전달한다.
새로운 스타일의 데님부터 캐주얼한 어패럴까지 ‘캘빈클라인’ 진의 2024 봄 컬렉션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이템들에 독특한 변주를 가미하여 현재의 MZ세대들에게 브랜드의 진정성을 보여주는 한편 스타일리쉬한 트렌드를 잊지 않는다.
한편 ‘캘빈클라인’은 이번 시즌에도 다양한 탑 글로벌 앰버서더와의 협업을 통해 ‘캘빈클라인’만의 미니멀리즘, 자신감, 그리고 센슈얼리즘에 대한 세계관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