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과 함께 바캉스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와 마음까지 들뜬 7월, 트렌디함과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남성을 위해 격식과 캐쥬얼함을 동시에 챙긴 반팔 니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너와 아우터로 활용 가능한 니트 셔츠로 TPO에 맞춘 스타일링 완성
[사진: 제이리움]
니트 소재는 바디 실루엣이 은근히 드러나면서도 자연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것이 장점이다. 흔히, 니트 소재는 한 여름 입기 덥다고 생각하지만 일반 면 소재보다 통기성이 우수해 한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모든 단추를 채워 니트 고유의 고급스러움을 살려 격식을 차리면서도 단추를 풀어 경쾌한 맨즈 스타일로도 마무리 할 수 있다.
캐주얼한 스트링 팬츠와 티셔츠를 매치해 가벼운 아우터로 활용해, 바캉스에서도 어떤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고 자연스럽게 칼라가 벌어지는 오픈 칼라 셔츠로 연출해 슬렉스, 코튼 팬츠 등으로 지적인 쿨 비즈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캔디컬러로 개성있는 폴로 니트 스타일링
[사진: 제이리움]
지난 봄부터 이어지는 폴로 니트의 인기와 함께 이번 여름에는 남성들의 컬러 활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파스텔 톤부터 비비드한 컬러를 활용한 반소매 폴로 니트 아이템이 연달아 출시 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남성 니트웨어 브랜드 제이리움에서는 우아한 외형과 편안한 착용감을 겸비한 폴로 니트를 출시했다. 제이리움의 폴로 니트는 이태리 최상급 원사를 사용해 캐시미어와 같은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스텔 핑크, 블루 등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혀 여름철 그을린 피부에도 화사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