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체’ 도나텔라 베르사체 앰버서더로

instagram facebook youtube
PEOPLE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베르사체’ 도나텔라 베르사체 앰버서더로

민신우 기자 0 2025.03.17

 

글로벌 패션 럭셔리 그룹인 카프리 홀딩스와 베르사체는 도나텔라 베르사체가 202541일부터 CHIEF AMBASSADOR 역할을 맡게 된다고 발표했다.

 

그녀는 새 역할에서 베르사체의 자선 활동과 사회적 기여를 지원하며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의 홍보와 대변인 역할을 계속할 예정이다.

 

베르사체는 또한 다리오 비탈레가 202541일부터 베르사체의 CCO로 임명된다고 발표했다. 비탈레는 이전에 미우미우에서 디자인 및 이미지 디렉터로 활동한 바 있다.

 

카프리 홀딩스의 회장 겸 CEO인 존 D. 아이돌은 오늘 발표된 내용은 베르사체의 전략적인 후계 계획의 일환입니다. 1997년 이후 도나텔라는 베르사체 하우스의 창의적인 비전을 이끌어왔으며, 회사의 글로벌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녀는 이제 CHIEF AMBASSADOR 역할을 맡아 브랜드와 그 가치를 계속해서 대변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다리오 비탈레가 베르사체의 CCO로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는 뛰어난 디자인 리더이며 그의 재능과 비전이 베르사체의 미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차세대 디자이너들을 지원하는 것은 항상 제게 중요한 일이었습니다. 다리오 비탈레가 베르사체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베르사체가 새로운 시각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기대됩니다. 30년 넘게 베르사체와 함께 일할 수 있었던 것은 큰 영광이었으며 제 오빠인 지아니의 유산을 이어가는 일이 제 인생에서 가장 큰 영광이었습니다. 그는 진정한 천재였지만 제 안에도 그의 정신과 끈기가 조금이라도 있었기를 바랍니다. 저는 이제 CHIEF AMBASSADOR로서 베르사체의 가장 열렬한 지지자로 남을 것입니다. 베르사체는 제 DNA 안에 있고 언제나 제 마음 속에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다리오 비탈레는 저는 베르사체의 CCO로 합류하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지아니와 도나텔라가 만든 이 특별하고 강력한 패션 럭셔리 하우스의 일원이 된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습니다. 베르사체는 수십 년에 걸쳐 패션 역사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독특한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나텔라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녀가 오늘날 베르사체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온 끊임없는 노력에 존경을 표합니다. 베르사체의 미래 성장과 글로벌 영향력을 위해 제 비전과 전문성을 바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입니다.”라고 전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