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패션시장도 콘텐츠 경쟁... 쉽게 만든다
패션시장에서 콘텐츠의 중요성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업계에 의하면 MZ세대를 중심으로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소비가 일반화되면서 숏폼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로 공감대를 형성하거나 화보 및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는 등 다양한 방식이 늘고 있다. 또 새로운 방식의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협업 방식도 다양해지고 제작을 지원하는 플랫폼까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콘텐츠의 전문성이 높아지고 영역도 크게 확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