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대중투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잇세컨즈’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대중투표

강산들 기자 0 2019.05.09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자신의 멋과 끼를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일반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 ‘#8SXME(에잇 바이 미, 8seconds X ME)’의 참여자 모집이 완료, 1차 대중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8SXME’ 콘테스트는 에잇세컨즈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MyFavoriteMe(마이 페이보릿 미)’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나를 드러내는 것을 즐기는 밀레니얼에게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자신감 넘치는 나를 만들어주는 브랜드라는 에잇세컨즈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3주의 모집 기간 동안 본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8SXME, #에잇세컨즈)와 함께 공유한 참가자 약 4,000여 명 중 에잇세컨즈내부 평가를 통해 60명을 우선 선정했다. 이들을 대상으로 ‘#8SXME’ 인스타그램(@8SXME)에서 소비자들의 좋아요투표로 20명을 선정하는 1차 대중 투표가 이달 14일까지 진행된다.

 

에잇세컨즈는 투표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0)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1차 투표 기준 상위 20명은 모델 한현민과 함께하는 화보 촬영의 기회를 얻게 되며 해당 화보로 2차 투표를 실시, 이달 말 8명의 모델이 최종 선발된다. 이들은 3개월 간 에잇세컨즈모델로 활동하여 브랜드 화보 및 영상의 주인공이 되는 것은 물론 총 2,400만원의 상금(11,000만원, 2~8등 각 200만원)까지 받게 된다.

 

‘#8SXME(에잇 바이 미)’의 투표 참여는 콘테스트 공식 인스타그램(@8SXME)에서 가능하며 콘테스트 진행 현황은 에잇세컨즈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instagram.com/8seconds_official, facebook.com/8seconds.kr, youtube.com/8ightseconds)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www.ssfshop.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