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카바카’ 더현대 대구 월 매출 1억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보카바카’ 더현대 대구 월 매출 1억원

민신우 기자 0 2022.09.16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더현대 대구점에 오픈한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보카바카의 첫 번째 단독 매장에서 오픈 3개월간 월 평균 매출 1억원을 달성했다.

 

보카바카 브이에이에이치디자인(대표 서보람)의 여성복 브랜드로 프릴레이스플로럴 디테일을 활용해 편안하고 여성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런칭 이후 셀럽인플루언서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애용해 화제를 모았으며 하고앨엔에프는 보카바카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해 작년 7월 투자를 전격 결정했다.

 

하고앨엔에프는 자사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보카바카의 오프라인 진출을 전략적으로 돕고 있다먼저 자사 오프라인 복합 매장 #16 내 입점을 통해 안정적 매출을 확보하고 유통망 확장 가능성을 확인했다이후 하고엘앤에프와 보카바카 6월 말 더현대 대구 지하 2층에 첫 단독 매장 오픈을 기획하며 오프라인 진출의 신호탄을 쐈다.

 

 


보카바카’ 1호점은 오픈 이후 단숨에 인기 매장으로 올라섰다객단가가 낮은 여름 시즌임에도 불구월 평균 1억원에 달하는 입점층 상위권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베스트셀러를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온라인보다 빠른 2022년 가을 신상품 공개 등 오프라인 매장만의 강점이 소비자 눈길을 끈 것으로 분석된다특히 모아 코튼 롱 드레스와 베케이션 컬러블럭 티셔츠는 현장 재고가 전량 소진되는 폭발적 반응으로 추가 리오더까지 진행됐다함께 입점한 브이에이치디자인의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 역시 시그니처 아이템 ‘클래식 펄 네크리스부터 다양한 제품으로 매출을 견인했다.

 

보카바카는 하고엘앤에프의 아낌없는 투자와 지원에 힘입어 연내 매출 150억을 목표로 본격 매장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1호점의 호실적을 바탕으로 지난 8월 현대 판교점까지 진출한 보카바카’ 2호점 역시 큰 관심과 함께 긍정적인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보카바카는 하반기 하고의 #16을 포함해 롯데 잠실점부산점인천터미널점에 입점할 예정이며 내년 초에는 더현대 서울에 세 번째 단독 매장도 준비 중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