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가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 2022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이달 17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 코트에서 진행되는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는 국내 유일의 WTA 정규투어로 매년 서울에서 개최되는 국제 여자 프로 테니스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국내 선수는 물론 영국과 미국, 호주 등에서 출전하는 80여명의 프로 선수들이 참가하며 2021 US 오픈 우승자인 에마 라두카누(세계랭킹 11위), 옐레나 오스타펜코(세계랭킹 16위)를 비롯한 세계적인 테니스 스타들의 참가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랜 테니스 헤리티지와 함께 크루 문화를 기반으로 즐겁고 건강한 테니스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르꼬끄’는 지난해에 이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르꼬끄’는 대회 기간 중 르꼬끄 클럽하우스를 테마로 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대회를 방문한 많은 테니스 팬들과 직접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르꼬끄 클럽 하우스에서는 ‘르꼬끄’의 다양한 테니스 컬렉션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소정의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르코트 클럽 2기 크루의 모집도 진행한다.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르꼬끄’의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르꼬끄 클럽하우스 피드를 스토리에 공유, 가고 싶은 대회 날짜와 함께 가고 싶은 친구들 태그하면 총 15명을 추첨해 대회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