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솟솟리버스 한남 플래그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코오롱스포츠’ 솟솟리버스 한남 플래그십

강산들 기자 0 2022.09.13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코오롱스포츠솟솟리버스 제주점에서 진행한 업사이클링 전시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로 그대로 옮겨온다

 

솟솟리버스 제주점은 올 해 1월에 오픈한 지속가능 대표 공간이자 콘셉트 매장이다모든 집기뿐만 아니라 판매 상품 모두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속가능을 테마로 다양한 전시가 이어지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오는 10 3일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솟솟리버스 전시를 진행, ‘코오롱스포츠가 지향하는 지속가능성을 선보인다.

 

우선 솟솟리버스 제주점을 소개하고 그 동안 제주에서 진행했던 전시 중 지난 5월 연진영 작가와 함께한 캠핑 리버스 전시를 선보인다캠핑 리버스는 연진영 작가가 코오롱스포츠의 캠핑 용품 중 텐트를 재료로 활용하여 의자와 새로운 조형물로 업사이클링한 작품으로 꾸며졌다주로 야외에서 사용되는 캠핑용품을 실내에서 사용되는 가구로 제작, ‘코오롱스포츠의 상품이 주변 환경과 끊임없이 상호작용한다는 의미를 담았다특히 코오롱스포츠의 백패킹용 텐트인 에어로라이트를 재료로 적용한 방파제 구조물 작품과 에어로라이트를 대담하게 구성한 점 또한 눈 여겨 볼만하다.

 

 


이번 전시를 위해 장우희 작가의 업사이클 브랜드 H22()도 함께한다. H22는 버려지는 비닐에 열압착 기법을 적용하여 새로운 소재로 제작하고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이번 전시를 위해 코오롱스포츠에서 상품 포장 등으로 사용되고 버려지는 비닐들을 모아 카드 지갑 등 새로운 업사이클링 상품을 선보인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지속가능 체험존도 운영한다.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의 워크숍인 리테이블이 진행된다키링아이팟 케이스 등 DIY세트를 구매하면 바로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솟솟리버스 제주점에서만 판매하는 와펜 부착 서비스도 전시 기간 동안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한다전시 현장에서 솟솟리버스 제주 와펜을 구매하면원하는 곳에 부착할 수 있다.

 

H22의 비닐 업사이클 워크숍은 9 17, 18, 24, 25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코오롱스포츠의 상품 포장 비닐을 압착하여 준비한 새로운 재료를 가지고 카드지갑을 만들어볼 수 있다. H22의 워크숍은 하루에 4회 진행되며 회당 6명씩만 참여할 수 있다해당 워크숍은 코오롱스포츠한남점 인스타그램 DM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