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다문화 가정에 생필품 지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이랜드 다문화 가정에 생필품 지원

정우영 기자 0 2022.09.08

이랜드가 추석을 맞아 저소득층 한부모다문화 1004개 가정에 2억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했다. 

 

이랜드재단은 오늘(8) 천사박스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 및 최근 물가 상승으로 경제적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한부모다문화가정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위로와 격려를 하고자 생필품과 여성용품식품 등으로 구성된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추석맞이 천사박스 캠페인에는 이랜드재단 뿐 아니라 이랜드 나눔 활동에 지속해서 협력하고 있는 본아이에프비타민엔젤스이엔엘인터네셔녈 등의 기업과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기빙플러스기아대책 행복한나눔재단지파운데이션 등의 NGO가 생필품여성용품 등을 지원하며 동참했다.

 

또한 세상의소금염산교회등촌교회온누리교회수원성교회서울비전교회화평교회한국중앙교회 등 지역교회에서 동참했다직접 포장봉사물품전달매칭 후원 등을 진행해 단순 물품 지원에 그치지 않고지역 내 소외 이웃을 직접 찾고 돌보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이랜드재단은 저소득층 가정의 사회적 안전망 구축을 위해 기업 및 단체교회 등과 협력하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 플랫폼을 구축해 위기상황에 놓인 가정을 투명하고 신속하게 돕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