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현대 본점에 ‘아워레가시’ 첫 매장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한섬 현대 본점에 ‘아워레가시’ 첫 매장

민신우 기자 0 2022.08.31

한섬이 오늘(31) 현대 본점 4층에 스웨덴 패션 브랜드 아워레가시의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아워레가시의 매장은 스웨덴, 영국, 독일에 이어 아시아 지역 첫 단독 매장이다. ‘아워레가시는 지난 2005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시작된 패션 브랜드로 미니멀한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근엔 연예인, 모델 등 패션 피플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신명품 브랜드 중 하나로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 본점 매장은 59(18) 규모로 스웨덴 1호점과 같이 북유럽 특유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꾸며진다. ‘아워레가시의 인기 상품인 니트 모헤어 카디건, 오버사이즈 셔츠 등 의류 액세서리 230여 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매장에서는 아워레가시의 단독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인 워크숍 콜렉션도 국내에선 처음으로 선보인다. 기존엔 스웨덴, 영국, 독일에 위치한 단독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제품이다. 이번 시즌 워크숍 콜렉션은 티셔츠, 후드티셔츠, 바지 등 15종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한섬은 매장을 통해 LA 기반의 스트릿 브랜드 스투시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등 단독 매장에서만 판매할 수 있는 이색 한정판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