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볼디스트’의 리얼 워크웨어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하반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과 오프라인 유통 확장을 시작한다.
‘볼디스트’는 지난해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를 통해 얼굴을 알린 황충원을 뮤즈로 함께한 바 있다. 중장비 오퍼레이터이기도 한 황충원은 ‘볼디스트’의 이미지를 강하게 각인시켰다는 판단 하에 이번 추동시즌 정식 모델로 발탁한 것.
‘볼디스트’는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TV광고를 선보인다. TV광고는 황충원을 중심으로 워크웨어 브랜드로서의 생생하고 강인한 모습을 강조하여 일반 고객들에게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오프라인 유통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 지난해 11월과 올해 5월 두 번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스타필드 하남에 오는 9월 3일 직영점을 오픈한다. ‘볼디스트’의 전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첫 직영점이다. ‘볼디스트’의 상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 즉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공간의 역할도 기대하고 있다.
직영점 오픈을 기념하여 9월 3일부터 18일까지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대리점도 공격적으로 확장한다. 지난 5월 음성점을 시작으로 9월에는 기흥 롯데아울렛점, 10월에 대구 성서점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