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가 가을의 클래식한 감성이 돋보이는 추동 신상 슈즈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리뷰하는 THE CLASSIC OF FALL 체험단 캠페인을 진행한다.
THE CLASSIC OF FALL 체험단은 패션에 관심이 많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통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캠페인 신청은 8월 29일부터 9월 15일까지 약 3주간 ‘락포트’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와 온라인몰 공지사항의 모집 폼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정 결과는 9월 20일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남성 50인, 여성 50인 총 100인에게는 ‘락포트’의 추동 신상 슈즈를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남성에게는 세련된 디자인과 트루테크 기능을 포함한 베드포드 페니 로퍼를, 여성에게는 우아한 컬러와 실루엣을 자랑하는 토탈모션 마리쉘 로퍼를 증정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고급 스웨이드 슈파우치, 가을의 감성을 직접 담을 수 있는 락포트 로고 필름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다.
체험단은 10월 5일부터 16일까지 총 2회에 걸쳐 굿즈 언박싱, 락포트 슈즈 코디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참여자 100인 중 우수 리뷰어를 선정하여 시그니엘 서울 1일 숙박권(1인),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2인), 락포트 슈즈 교환권(3명)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