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스케일업 스페이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케일업 스페이스

0 2019.05.07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강남구 청담동에 멤버십 공유오피스 스케일업(SCALE UP) 스페이스를 오픈한다.

 

스케일업 스페이스는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관련 스타트업이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공유오피스다. 일정 금액의 월 사용료를 지불하면 사무실과 함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타트업을 위한 공유오피스를 만들기 위해 작년 4월 오픈한 코워킹 스페이스(co-workingspace) S.I_랩을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S.I_랩이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면 스케일업 스페이스는 라이프스타일 관련 사업을 시작한 스타트업이 월 150만원(4인 기준)의 사용료를 내고 사용하는 멤버십 전용 오피스다.

 

스케일업 스페이스는 S.I_랩과 같은 건물 2층에 위치한다. 전체 규모는 278(84)로 총 7개의 오피스와 미팅룸, 만남의 장소로 이용할 수 있는 로비와 외부 휴게실로 구성된다. 7개의 오피스 중 1개는 한국을 방문한 해외 업체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외 고객 전용으로 운영된다.

 

지하 1층에 있는 기존 S.I_랩 공간은 스케일업 스페이스에 입주한 기업이 사업 설명회, 상품 전시회 등으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케일업 스페이스 입주사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그룹이 가진 인프라를 활용해 유통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브랜드와의 협업 기회와 물류센터 공간 대여 등을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