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가 ‘알로봇’의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통해 폭넓은 연령층 공략에 나선다.
이의 일환으로 ‘알로봇’은 대표 캐릭터 로비를 입체적인 3D 형태로 업그레이드 한 새로운 캡슐라인을 출시했다.
서양네트웍스는 이번 캡슐라인을 통해 ‘알로봇’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한층 캐주얼하고 스트릿한 스타일링으로 주요 타겟층의 범위를 넓혔다. 특히 ‘Best of Friend’라는 컨셉으로 큐브, 옥타, 로빈, 트렌스로빈 등 다양한 3D 형태의 로비 캐릭터를 기획해 친근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트렌디한 플라워 자수를 더한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함으로써 여아에게도 잘 어울리는 캡슐라인을 마련했다.
‘알로봇’은 추동 신상으로 캡슐라인 티셔츠 4종, 맨투맨 3종, 후드티 4종을 포함해 총 11종의 상품을 먼저 출시하고 내년 춘하시즌부터 더욱 다양한 형태의 캐릭터를 캡슐라인으로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