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NBA’ 스타디움과 함께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일 750명의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NBA’ 스타디움은 7080년대 오리지널 농구화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NBA의 시그니처 스니커즈다. 레트로 감성의 컬러 포인트, 반투명 러버 패치, 3M 리플렉티브 펀칭 등 클래식 무드와 모던함이 공존하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계절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다. 파이론 소재로 가볍고 뛰어난 착화감과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까지 더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말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팝업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인 직후 완판 기록을 달성했으며 이후 꾸준한 요청에 따라 재발매되어 현재 성황리에 판매 중에 있다.
이번 체험단은 ‘NBA’ 스타디움을 더욱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희소성과 경험, 그리고 체험을 중시하는 MZ세대 등 주요 소비자층의 가심비를 겨냥하기 위해 마련됐다. 어디에나 신기 좋은 제품 특징을 살려 다양한 연령, 성별, 취향의 체험단 총 7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체험단은 개별 커스텀 키트를 통해 ‘NBA’ 스타디움의 매력을 다채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체험단 모집은 8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9월 첫째 주에 선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디젤매니아, 데일리패션뉴스, 핏더사이즈 등 SNS와 패션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NBA 스타디움 1족을 랜덤 컬러로 증정하며 마카펜과 신발끈 등 제품 커스텀이 가능한 키트도 함께 제공한다. 이후 자신만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춰 연출한 제품 후기를 올리면 참가가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