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다양성을 존중하는 ‘LEE’의 LOVELEE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시즌부터 시작된 ‘리’의 LOVELEE 캠페인은 국가, 인종, 나이 등 모든 다양성을 존중하고 각자가 가진 모습 그대로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시즌 선보인 LOVELEE 캠페인 룩북에서는 모두 같은 옷을 입고 있지만 각자의 개성에 따라 달라지는 매력을 표현했다.
또한 ‘리’는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특유의 모션이 담긴 LOVELEE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캠페인은 오는 8월 22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에서 합리적인 쇼핑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