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판로 개척 2022 트렌드페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디자이너 판로 개척 2022 트렌드페어

정우영 기자 0 2022.08.16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이창양)가 오는 824일부터 2일간 코엑스 3E홀에서 국내 패션브랜드의 비즈니스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해 2022 트렌드페어를 개최한다.

 

트렌드페어는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가 산업부 지원으로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으로 K패션 오디션 TOP 20 브랜드를 포함, 패션 전문가 심사를 통과한 여성복, 남성복, 유니섹스, 패션잡화 등 유망 디자이너 브랜드 102개가 참가한다.

 

특히 서울패션위크, 해외 유명 전시회 참가 경력이 있는 글로벌한 감성과 상품력을 겸비한 신규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여 바이어들과의 활발한 비즈니스 매칭과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2022 트렌드페어는 브랜드와의 비즈니스 상담을 집중 지원하며 전시 성과와 만족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전시공간은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에코그린, 퓨처리즘 등 브랜드 컨셉에 따른 존 구성으로 바이어들이 더욱 효율적인 비즈니스 상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운영하며 양일간 2, 4시에 걸쳐 조인트 패션쇼를 개최한다.

 

 


현재 사전 등록을 완료한 바이어는 온&오프라인 유통기업, 패션기업, 마케팅 컴퍼니 등으로 전년대비 50% 이상 늘어난 약 1,200여명 규모이며 행사 전 참여 브랜드 정보를 제공하여 비즈니스 성과와 만족도를 최대한 향상 시킬 예정이다.

 

2022 트렌드페어는 참여브랜드의 대외 홍보 및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소비자 판매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는 소비자 집중 판매시간으로 참여브랜드의 춘하 추동 전제품을 최대 70% 할인과 1+1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혜택들이 주어진다.

 

또한 W컨셉과의 협업으로 812일부터 협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관객들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의 W컨셉 상품권을 제공하는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이후에도 오는 914일분터 921일까지 2022 트렌드페어 소비자 판매 기획전을 W컨셉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 구매기회를 놓친 소비자들에게 디자이너 상품을 추가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