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출근 시작.. 오피스룩 증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무신사 출근 시작.. 오피스룩 증가

정우영 기자 0 2022.08.16

무신사가 다양한 스타일의 메이크업과 이에 어울리는 출근룩을 제안하는 8월의 출근 룩 북 기획전을 진행한다. 

 

엔데믹 이후 출근이 확대됨에 따라 올 여름에는 블레이저블라우스원피스 등 포멀한 스타일의 오피스룩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블레이저의 경우 7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이 40% 가까이 늘었으며 블라우스는 32%, 원피스는 37% 증가했다.

 

또한 여성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도 증가했다지난 1월부터 8월까지 무신사 스토어 여성 패션 브랜드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20% 성장했으며 뷰티 전문관의 상반기 거래액은 두 배 이상 늘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무신사 스토어의 인기 여성 패션 뷰티 브랜드와 함께 출근할 때 활용하기 좋은 패션 스타일과 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일 계획이다실용적이고 깔끔한 포멀룩에 연출하기 좋은 음영 메이크업부터 편안한 재택근무를 위한 캐주얼룩과 어울리는 스킨케어 제품까지 요일별 5가지 패션·뷰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8 1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로우클래식’, ‘밀리언코르’, ‘로라로라’, ‘준준스페이스’, ‘스탠드오일’, ‘마르디 메크르디슈즈 등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16여 개의 패션 브랜드와 정샘물’, ‘투쿨포스쿨’, ‘바닐라코’, ‘에뛰드’, ‘롬앤등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20여 개의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또한 기획전 참여 브랜드 제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