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젝시믹스’ 슈즈도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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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슬레저 ‘젝시믹스’ 슈즈도 인기

강산들 기자 0 2022.08.12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의 슈즈도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지난 20206월 출시 후 지난 731일까지의 슈즈 카테고리의 누적판매량이 20만족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20년 출시한 슈즈 시리즈는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젝시믹스의류 카테고리 외 매출 창출의 새로운 주역으로 자리잡았다. 올해 1월부터는 안무가 시미즈와 함께한 슈즈광고를 통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캔버스 스니커즈를 비롯해 샌들, 플립, 뮬 슬리퍼 등 다양한 여름 슈즈를 출시하며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여름 슈즈의 경우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장마시즌으로 인해 올해 수요가 급증했다. 7월 한달 간 젝시믹스의 슬리퍼&샌들 카테고리의 제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10.4% 성장했다. 특히 리커버리 슈즈인 X-레디 슬라이드와 X-레디 플립의 수요가 높다.

 

운동 후 발의 회복을 돕는 기능성 신발다운 편안한 착화감이 장점인 두 제품은 총중량이 170~175g으로 물 한컵 보다 가벼운 경량성과 통기성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밀키라벤더, 베이비핑크 등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색상과 디자인을 갖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초기 출시됐던 어글리 슈즈 형태의 ‘X-1’은 출시 6개월 만에 4만족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제품으로 여전히 높은 인기 속에 슈즈 카테고리를 이끌고 있다.

 

심벌을 크게 넣어 레트로 감성과 브랜드아이덴티티를 강조한 ‘X-2’도 지난해에만 2020년 대비 76.5%의 성장하며 견조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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