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키즈 추동 신상 위크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무신사 키즈 추동 신상 위크

정우영 기자 0 2022.08.12

무신사의 키즈 전문관 무신사 키즈가 20개 인기 브랜드의 시즌 신상품을 먼저 선보이는 추동 신상 위크를 진행한다 

 

무신사 키즈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키즈 패션 및 유아용품 브랜드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오는 8 16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 ‘히로등 인기 키즈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비아셉템버’ ‘플라키키등 하반기 신규 입점한 브랜드도 참여한다.

 

이와 함께 ‘실바니안 패밀리’ ‘레고등 전통 토이 브랜드와 유모카 브랜드 ‘씨투엠뉴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특히 무신사 스토어 첫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무신사 키즈 로고 티셔츠를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키즈는 추동 신상 위크를 시작으로 성장세를 더욱 가속할 방침이다현재 무신사 스토어에서 키즈 제품을 구매하는 일평균 구매자 수는 전문관 오픈 전 대비 11배 이상 증가했다. 이런 성장세에는 다양한 컨셉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키즈 패션 콘텐츠와 상황별연령별가격대별 키즈 상품 선물을 제안하는 조카 선물 추천 상품 큐레이션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현재 무신사 키즈에는 ‘커버낫 키즈’ ‘폴로 키즈’ ‘MLB 키즈등 인기 캐주얼 브랜드에서 런칭한 키즈 라인은 물론 ‘베베테일러’ ‘젤리멜로등 독특한 감성으로 밀레니얼 세대 부모에게 사랑받는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2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하반기에는 ‘미미씨엘’ ‘휠라 키즈등 신규 브랜드 입점을 확대해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키즈 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아이와 부모 모두의 높은 선호도로 국민 육아템으로 사랑받아온 유아용품 브랜드 입점도 확대한다. 8월 둘째 주 기준 무신사 키즈의 장난감 카테고리 랭킹에는 ‘피셔프라이스’ ‘레고등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전통의 토이 브랜드가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이 밖에 아이의 안전을 생각한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유모차·카시트 브랜드인 ‘다이치’ ‘리안’ ‘조이도 하반기 입점을 앞두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