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8월 9일부터 8월 18일까지 10일 동안 신세계 강남점에서 국내 독점으로 전개 중인 크리스탈 헤이즈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크리스탈 헤이즈는 오펠리아 알릭카와 사라 블라코빅이 2017년에 런칭한 노르웨이 기반의 브랜드로 런칭 이래 국내외 셀러브리티, 인플루언서, 패션 피플들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노스탤지아 베어는 런칭 이래 큰 인기를 모았으며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업데이트되었다.
이번 팝업에서는 브랜드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가 담긴 팝한 컬러의 액세서리가 소개된다. 아이코닉한 노스탤지아 베어는 국내 독점 컬러를 비롯하여 여름 시즌에 확실한 포인트가 될 라임, 캔디 핑크, 밝은 오렌지 빛의 푸에고로 구성되었으며 모던한 블랙, 솔트 캐러멜, 다크 그린 컬러인 비건 컬러로도 선보인다. 레진 소재부터 큐빅 지르코니아로 제작된 파베까지 소재의 폭도 다양하다. 또한 마마, 파파 베어라고 불리는 조금 더 커진 버전의 노스탤지아 베어도 선보인다.
노스탤지아 베어 컬렉션 외에도 룩에 세련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컬러 체인, 하트 체인 등 넥클리스 체인과 캔디 같은 코스모 링도 핑크, 라벤더, 오렌지, 블랙 등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코스모 링은 여러 컬러를 레이어드하여 착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로 매일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독특하고 패셔너블한 썸머 주얼리를 살펴볼 수 있는 크리스탈 헤이즈 팝업 오픈을 기념하여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께는 브랜드 로고와 아이코닉한 노스탤지아 베어가 새겨진 토트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