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가정의 달 특수 겨냥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패션 브랜드, 가정의 달 특수 겨냥

B급인생 0 2019.05.02

 

패션 업체들이 어버이날, 어린이날 성년의날 등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을 경쟁적으로 펼치고 있다.

 

우선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교육, 완구류는 물론 가구, 리조트, 공연, 식음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콜라보레이션이 크게 늘었고 그 중에서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모티브로 한 제품들의 인기는 연일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블랙야크키즈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의 협업 라인을 선보였다. 앞서 출시한 신비아파트책가방과 신비 스냅백은 론칭과 동시에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비아파트라인은 아이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한층 더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확대하여 출시했으며 아웃도어 브랜드의 높은 기능성은 물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디자인까지 반영하였다.

 

폴햄키즈는 올 봄 공개한 맨투맨 제품에 이어 마블과의 콜라보 티셔츠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최근 화제작인 어벤져스: 엔드게임개봉을 앞두고 공개한 반팔 티셔츠는 어벤져스 히어로들을 아이들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하여 출시한 그래픽 라인과 오리지널 카툰 버전을 적용한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패션 브랜드 지유(GU)’에서는 다양한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워너브라더스와의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였다. 워너브라더스의 대표 애니메이션인 톰과 제리루니 툰벅스 버니’, ‘트위티등 캐릭터들을 빈티지한 느낌으로 티셔츠에 풀어냈다. 키즈용 4종과 여성용 6종으로 출시되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커플 제품으로 착용할 수 있다.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폴로 티셔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30일까지 컬럼비아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폴로 티셔츠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카프 및 선물 포장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대표 제품인 부네 바신 포레스트 폴로는 린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목 칼라 안쪽에 프린트 원단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땀 배출이 많은 겨드랑이 안쪽에 데오도란트 테이프를 적용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어린이날 나들이에 제격인 피크닉 아이템을 추천한다. 나야 나 티셔츠는 빅 로고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며 내 아이 피케 티셔츠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빈폴키즈는 이달 5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핸드폰 가방 증정,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양말 1족 증정, 모든 구매고객 대상 키즈 온라인 플랫폼 꾸럭’ 5천원 이용권 제공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후가공 3D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가 적용된 기능성 아이스 웨어 아이스 폴로 티셔츠를 어버이날 선물로 제안했다. 아이스티 소재는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티셔츠 안쪽에 프린트된 버추얼 아이스 큐브(VIRTUAL ICE CUBE)’가 사라지며 땀과 수분에 반응해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듀얼 쿨기능으로 냉감 기능을 극대화한 오싹(OSSAK) 쿨티셔츠를 가정의 달에 맞춰 출시했다. 시원한 촉감의 하이게이지(High Gauge) 소재와 체온이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는 냉감 물질 PCM 프린트가 이중으로 적용되었다. 색상은 블랙, 애쉬, 블루, 그린 등 총 7가지로 남녀 공용이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가정의 달을 맞아 51일부터 9일까지 온 가족이 입기도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해피패밀리위크(Happy Family Week)를 진행한다. 9일 내내 할인하는 상품들을 비롯해 1일부터 5일까지 1, 6일부터 9일까지 2탄으로 나눈 기간 한정 할인 상품들도 선보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포함되어 있는 만큼,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많은 상품들과 키즈용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실속 있는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할 기회다.

 

패션 문화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는 부부의 날을 맞아 서로 커플 아이템으로 공유하기 좋은 에코백을 추천한다. 에코백은 봄을 맞아 야외 활동 시, 캐주얼하고 가볍게 들기에 적합하다. 크로스 에코백은 코튼 캔버스 소재로, 아트 디렉터 크리스 루스(Kris Ruhs)가 디자인한 10 꼬르소 꼬모(10 Corso Como) 로고를 핸드 프린팅한 느낌으로 제작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