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골프웨어 용품 80% 세일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하프클럽 골프웨어 용품 80% 세일

B급인생 0 2019.05.01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오는 14일까지 S/S 시즌 골프웨어 및 용품을 최대 80% 세일한다.

 

최근 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주말과 황금연휴 라운딩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여름 아이템부터 실속형 소비자 맞춤형 봄 클리어런스 세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골프웨어 아이템 가운데 기능성 반팔 티셔츠는 팬텀데니스골프’, ‘알레어골프가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제품을 1만원대부터 구성했고 은 여성용 티셔츠를 2~3만원대로 판매한다. ‘커터앤벅은 기능성 의류를 4만원대, ‘헤지스골프2만원대 라운드형부터 10만원대 카라형 티셔츠까지 선보인다.

 

라운딩룩 뿐 아니라 바캉스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남성용 반바지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골프커터앤벅제품은 7~8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고 팬텀은 다양한 패턴 디자인의 팬츠를 4만원대로 마련했다.

 

실속 있게 골프웨어 제품을 쇼핑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봄 클리어런스 아이템도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데니스골프경량 점퍼는 1만원대, 집업 베스트는 2만원대로 살 수 있다. ‘쎄서미스트릿의 여성용 프릴 점퍼, 프린팅 니트, 바람막이 점퍼 등도 특가로 구입 가능하다.

 

이 밖에 골프용 가방과 슈즈, 모자 등 각종 용품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쿠쉬넷’, ‘캘러웨이’, ‘던롭등의 캐디백은 2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고 스포츠 보스턴백은 10만원대부터 준비했다. 슈즈 제품으로는 나이키골프9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아디다스골프남녀 클래식 골프화는 109,800원에 선보인다. 여성용 골프화로는 풋조이19만원대, ‘까스텔바작12만원대로 구성했고 모자와 장갑 등 잡화류도 2만원대로 마련돼 있다.

 

5월 한달 동안 하프클럽에 신규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천원 중복 쿠폰과 4천원, 7천원 앱 전용 중복 쿠폰을 모두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