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 자사몰 룩스루로 리뉴얼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서양네트웍스 자사몰 룩스루로 리뉴얼

김지민 기자 0 2022.05.12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가 자사몰인 THE SYMALL을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looxloo(룩스루)로 리뉴얼했다. 

 

룩스루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뜻의 ‘look through’와 동일한 발음이며 영문 표기로는 ‘100x100’와 유사해 1만 가지의 취향을 충족하는 상품과 콘텐츠를 담고 있다는 의미를 더했다.

 

새롭게 달라진 플랫폼 룩스루는 ‘100배의 즐거움, 100배의 새로움이라는 메인 슬로건과 함께 진정성 있는 맞춤형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임신, 출산을 처음 경험하는 20~30대 밀레니엄 맘들을 위한 새로운 카테고리 CARE에서는 육아용품부터 스킨 헬스케어 등 각종 필수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HOME 카테고리에서는 가전 가구부터 홈테코 및 각종 생활용품, 파티용품 등 확대된 라이프스타일의 상품군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양네트웍스는 새로운 것을 선호하는 MZ세대 부모를 겨냥한 폭 넓은 큐레이팅을 통해 타 플랫폼과의 차별점을 강화했다. 셀럽들이 애용하는 트렌디한 제품부터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육아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백일, , 생일, 어린이날, 입학 등 유아동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프트 서비스를 제안한다. 룩스루는 소비자들의 라이스프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지속적인 큐레이팅을 통해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의 선두주자로 나설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