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아이앤씨 퀸잇 무신사로 판로 다각화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형지아이앤씨 퀸잇 무신사로 판로 다각화

민신우 기자 0 2022.05.10

형지아이앤씨가 패션 플랫폼 퀸잇과 무신사에 잇따라 입점하며 온라인 시장의 저변을 넓히고 있다. 

 

퀸잇은 2020년 설립된 3050 여성들 대상 모바일 패션 플랫폼으로 최근 앱 가입자 400만명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MZ세대 위주의 다른 패션 플랫폼들과 달리 3050 여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들에 최적화한 사이즈의 퀄리티 높은 브랜드와 상품들만 모아서 보여주는 전략이 핵심이다.

 

퀸잇에는 캐리스노트가 입점했다.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을 반영해 판매 채널을 온라인으로 확장한 것. 퀸잇에는 액세서리를 포함한 캐리스노트모든 제품이 입점됐으며 입점 한 달 만에 매출이 74% 성장해 성공적인 론칭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신사에는 본 매그넘모든 제품이 입점했다. 무신사가 제작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마케팅 협업 등 입점사 지원 정책을 통해 본 매그넘의 매출 성장에 가속이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