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어버이날 역대 최고 매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크로커다일레이디’ 어버이날 역대 최고 매출

민신우 기자 0 2022.05.09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지난 58일 어버이날 하루 매출 20억원을 달성, 어버이날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또 어버이날 전날에도 12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5월 들어 전년 동기 대비 60% 가까운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실외마스크 해제 이후 처음 맞는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모임이 늘어난 가운데 선물용 구매 및 나들이 야외활동을 위한 여성들의 쇼핑수요가 급격히 늘어난 효과로 풀이된다.

 

형지측은 이 같은 매출 상승에 대해 올해 초부터 진행된 최준호 사장을 중심으로 현장경영 TF팀의 매장 라운딩이 효과를 나타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최준호 사장은 거점 매장을 방문하며 영업활동을 독려하고 현장의 소리를 반영하는 등 공격적인 현장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4월부터 5월말까지 매출 우수 매장에 대한 인센티브 제도를 시행한 것도 주효했다는 평이다. 지난 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구매 고객에게 카네이션 꽃바구니 증정, 스페셜 선물박스와 쇼핑백으로 프리미엄 선물포장 서비스 등 어버이날 프로모션에 노력했다.

 

특히 최준호 사장은 우리나라 여성들의 옷 입는 스트레스를 없애는데 큰 획을 그은 여성 어덜트 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창업자인 최병오 회장의 업적과 뜻을 이어 크로커다일에 인생은 걸겠다는 굳은 다짐으로 크로커다일레이디뉴 어덜트 TF를 발족시킨다는 복안이다.

 

그 일환으로 최준호 사장은 5월초 사재 5천만원을 털어 우수 매장에게 포상을 하겠다고 전국 매장에 공지했다. 성수기인 5월 한달 매출, 신장률 등을 종합해 전국 50여개 매장을 선정하고 총 5천만원의 포상금을 주는 것이다.

 

이로써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매장 사장님들의 사기진작과 매출 극대화를 기대하는 동시에 대리점과 본사의 동반 성장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삼는다.

 

또한 이번에 선정되는 우수 매장은 6월 이후 형지 인천 송도 신사옥에서 개최할 예정인 크로커다일레이디뉴 어덜트 리더 선포식에서 상생 시상금을 전달하고 새롭게 출발하는 뉴 어덜트 TF의 매장 리더로 역할을 맡길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뉴 어덜트 TF는 여성 어덜트 캐주얼 시장의 장악력을 확고히 한다는 비전을 실현코자 한다. 크로커다일의 역사와 브랜드력에 기반하여 여성복 1등 상품과 연구개발 여성복 1등 매장 운영 어덜트 글로벌시장 진입을 큰 실행과제로 삼을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