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믹 현실화되며 가정의 달 특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엔데믹 현실화되며 가정의 달 특수

강산들 기자 0 2022.05.09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로 인한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며 5월 가정의 날 특수가 기대되고 있다. 

 

업계에 의하면 최근 엔데믹이 현실로 다가오면서 지난 어린이날 연휴를 전휴해 전국 휴양지에 사람이 몰리는 등 리오프닝이 현실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패션 업체들도 이 같은 흐름을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가정의 달 이벤트와 함께 신상품을 출시하며 가정의 달 특수를 준비하고 있다. 친환경 소재를 적용해 의미 있는 선물은 물론 엄마와 딸이 시밀러룩을 입고 친근함을 뽐낼 수 있는 제품까지 다양한 테마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백화점을 비롯한 유통에서도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팝업스토어 및 각종 프로모션에 적극 나서고 있다.

 

네파는 마음을 전하기 좋은 가정의 달을 맞아 폴로티셔츠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착한 폴로, 착한 마음을 주제로 친환경 소재의 폴로티셔츠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판매 금액의 5%를 환경단체에 기부한다. 제품 구매 시 2장 중 1장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 선물용으로 더욱 좋다. 라이프스타일 리플라스 폴로티셔츠는 해양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로 만들어진 친환경 티셔츠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월 한 달 동안 오프라인 매장과 SSF샵에서 선물을 주제로 한 ‘May! Be Wonderfu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부터 15일까지 삼성패션 멤버십 고객에게 주요 남성복, 여성복, 빈폴, 해외상품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은 엄마와 딸이 함께 베프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이윤지와 딸 소울이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은 이달 8일까지 화보에서 이윤지와 소울이 착용한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스타일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LOVE & THANKS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쿠폰 할인 혜택부터 어린이날 100원 딜, 제주 숙박권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 등을 제공한다. 특히 MZ세대가 사랑하는 JW 앤더슨, 메종키츠네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신상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1층에서 프라다트로피코 팝업스토어를 열고 열대우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가방·잡화·의류 등 여름 신상품 120여 종을 선보이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