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유니클로’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

민신우 기자 0 2022.05.06

유니클로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보다 건강한 먹을거리를 지원하는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캠페인을 출범한다. 

 

유니클로6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에서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하고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3천여명의 아동에게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10억원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에프알엘코리아 정현석 공동대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김경란 홍보대사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뜻 깊은 캠페인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한 기부금 10억원은 향후 7개월 동안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약 3천명에게 보다 영양가 높은 음식을 제공하는데 사용된다.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고 조리가 간편한 즉석 식품으로 끼니를 때우는 아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건강식의 비율을 높이고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해 사회적 관심과 보호가 필요한 아이들이 보다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편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니클로임직원 및 일반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봉사단이 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해 올바른 식습관 교육 및 체육활동 지원 등 아이들의 건강한 일상을 돕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