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젤라또랩이 젤네일브랜드 ‘젤라또팩토리’로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셀프네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는 행사로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는 브랜드키와 함께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도를 분석해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에 대한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5가지 항목별 각각 7점 척도로 평가됐으며 ‘젤라또팩토리’는 브랜드 신뢰와 재구매 의도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젤라또팩토리’는 소비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트렌디한 디자인의 네일 및 패디 제품을 출시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 동안 스누피, 디즈니 등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했던 젤라또팩토리는 올해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BTS 뮤직테마 젤네일을 선보이고 있다.